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2020. 7. 20. 12:22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인터넷을 한동안 사용했다면 소셜 미디어에 어느 정도 익숙할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업주들은 사업을 증가시키는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아직 이 사이트들을 이용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뛰어난 성과를 올리고자 하는 모든 비즈니스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현명한 방법이 여기에 있다.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글을 쓰든지 간에,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도록 강요하는 당신의 작품에 대한 매력적이고 독특한 제목을 개발하라.


당신이 매력적인 제목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일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독자들을 인도하는 더 나은 행운을 얻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의 마케팅을 통해 참여할 때는 현재의 모든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이 좋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구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이 면은 결코 과소평가되거나 무시되어서는 안 되는 무료 광고를 나타낸다.


이러한 측면의 불합격성을 고려할 때, 사실 전통적인 광고보다 더 가치가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킹에 관한 모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같은 네트워크 내에서 서로 다른 사이트들을 함께 묶어야 한다.


당신의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계정과 같은 것들을 함께 묶어라.


트위터 프로필에 Facebook 프로필과 블로그의 URL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다른 소셜 미디어 프로필 간에 링크를 만들면 트래픽이 증가하게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팔로워에게만 공개되는 특별 할인 및 거래를 활용한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 행사를 받을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캠페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고 무료 광고를 받을 수 있도록 그 단어를 퍼뜨릴 것이다.




단순히 당신의 블로그를 스캔할 때 생기는 어떤 독자에게도 제품을 맹목적으로 강요하지 마십시오.


사실적인 이야기(혹은 허구적인 이야기)를 넣고 실제로 당신의 선택의 틈새와 관련된 정보를 포함하라.


당신은 콘테스트를 운영하거나, 질문을 하거나, 새로운 사진을 게시함으로써 사람들을 약혼시킬 수 있다.


팔로워와 교류할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제품 배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제품 참여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고객이 브랜드를 자신의 개인 정체성과 연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면,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할 때는 가능한 한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사교적이 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과 교류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무엇에 대해 사람들이 알게 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활동적이면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세계를 열게 된다.


사람들은 당신의 신선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들르기를 원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고객에게 직접 연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은 얼굴 없는 회사와 소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객들은 만약 그들이 한 사람이 그들의 우려를 해결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훨씬 더 당신의 회사를 신뢰하게 될 것이다.




다른 회사가 당신의 고객을 데려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방금 배운 팁을 연습하여 논리적이고 포괄적이며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고려해야 할 많은 멋진 이유들이 있는데, 여기에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거나, 단지 좋은 마케팅 계획을 짜는 것 등이 포함된다.